다니엘 기도회에 초청합니다.

 

  요즈음 교회가 뜨겁습니다. 매일 밤마다 찬양과 말씀, 기도의 열기가 대단합니다. 지난 10일 동안 매일 밤이 후끈거렸습니다. 우리 교회가 개척한지 9년이 되었는데, 언제 이렇게 뜨거웠는가 싶을 정도입니다. 매일 수십 명이 나와서 뜨겁게 찬양하고, 말씀을 통해 은혜를 받고, 간절히 기도하며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기도회를 통해 우리 교회의 영적인 기류가 바뀌고 있습니다. 더욱 뜨겁고 더욱 간절하게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분위기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이번 다니엘 기도회를 통해 하나님의 강한 임재가 우리 교회에 휘몰아치기를 소원합니다. 다니엘 기도회에 계속 참석한 성도님 중에는 이미 기도 응답을 받으신 분도 있습니다. 한분도 빠짐없이 모두 다 기도 응답을 받기 바랍니다. 매일 밤마다 다니엘기도회가 기다려집니다. 사모하는 영혼을 만족케 하시는 하나님께서 이번 기도회에 좋은 것으로 차고 넘치도록 채워주실 것을 기원합니다.

 

  다니엘 기도회는 구약 성경에 나오는 다니엘의 세 이레 기도를 본받아 21일간 작정하여 기도하는 기도회 입니다. 다니엘서 10장을 보면 다니엘이 21일을 작정하며 하나님께 간구합니다. 기도를 작정한 동기는 하나님의 역사가 중단되었기 때문입니다. 중단된 역사는 이스라엘 백성의 성전 재건이었습니다. 다니엘은 성전을 재건하는 일이 외부의 압력으로 지체되자 기도를 작정했습니다. 그런데 다니엘이 기도를 시작한 첫날부터 하나님의 은혜가 쏟아졌습니다. 다니엘서 1011-12절에는 "하나님께 큰 사랑을 받은 다니엘아 두려워하지 말아라. 내가 이 일을 깨달으려고 하나님 앞에서 스스로 겸손하여지기로 결심한 그 첫날부터 하나님은 네가 간구하는 말을 들으셨다. 네가 간구하는 말에 응답하려고 내가 왔다."고 말씀합니다. 다니엘의 기도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가 넘쳤듯, 우리의 기도에도 하나님의 은혜가 쏟아 부어 지기를 소원합니다.

 

  이번 다니엘 기도회는 단순한 기도회가 아닙니다. 신앙 부흥회 성격이 강합니다. 다니엘 기도회에는 영감 있는 찬양, 은혜로운 말씀, 깊은 중보기도 및 개인기도 시간이 있습니다. 우리 교회가 단독으로 모시기 어려운 하나님의 사람들을 기도회를 통해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영적으로 어두움이 짙게 깔려 있고, 기독교의 영향력이 점점 약화되어 가는 이 시대에 신실한 하나님의 사람들을 기도회를 통해서 만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이들이 삶의 현장에서 그리스도인으로 멋지게 살아가는 모습이 우리에게 큰 도전이 됩니다. 우리도 저렇게 살아야겠다는 결심과 결단을 하게 됩니다. 다니엘 기도회를 통해 우리를 찾아와 만나주시고, 만져주시고, 새롭게 변화시켜 주시는 성령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성도여러분, 지금은 하나님의 은혜를 받을 때입니다. 엘리야처럼 우리의 심령을 새롭게 해야 할 때입니다. 다니엘 기도회에 꼭 오십시오. 집에서 인터넷으로도 가능하지만, 현장에 오셔서 현장에서 주시는 특별한 은혜를 경험하십니다. 뜨겁게 기도하는 가운데 성령의 강한 임재와 치유, 회복을 경험하십시오. 우리의 신앙에 부흥의 불이 붙어 활활 타오르도록 하십시오. 성령의 불로 우리 안의 온갖 더럽고 추하고 악한 것들이 살라져 하나님이 쓰시기에 좋은 도구들이 되기 바랍니다. 눈이 수북이 쌓여 설국의 장관을 이루듯, 쌓여진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경이로운 역사를 보기를 축복합니다